늙은 나무꾼!!

2006. 4. 1. 22:19유머&폭소

      
      늙은 나무꾼이 나무를 베고 있었다.
      
      개구리 : “할아버지!”
      
      나무꾼 : “거, 거기… 누구요?”
      
      개구리 : “저는 마법에 걸린 개구리예요.”
      
      나무꾼 : “엇! 개구리가 말을??”
      
      개구리 : “저한테 입을 맞춰 주시면 사람으로 변해서
                할아버지와 함께 살 수 있어요.
                저는 원래 하늘에서 살던 선녀였거든요.”
      
      그러자 할아버지는 개구리를 집어 들어
      나무에 걸린 옷의 호주머니에 넣었다.
      그러고는 다시 나무를 베기 시작했다.
      
      개구리 : “이봐요, 할아버지!
                나한테 입을 맞춰 주시면
                사람이 돼서 함께 살아드린다니까요!”
      
      나무꾼 : “쿵! 쿵!” (무시하고 계속 나무를 벤다)
      
      개구리 : “왜 내 말을 안 믿어요?
                나는 진짜로 예쁜 선녀라고요!”
      
      나무꾼 : “믿어.”
      
      개구리 : “그런데 왜 입을 맞춰 주지 않고
                나를 주머니 속에 넣어두는 거죠?”
      
      나무꾼 : “나는 예쁜 여자가 필요 없어.
      너도 내 나이 돼 봐.
      개구리와 얘기하는 것이 더 재미있지.”

'유머&폭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것도 몰라???  (0) 2006.09.10
야~타  (0) 2006.08.30
여자 거시기 크기대회  (0) 2006.03.22
호기심  (0) 2006.03.21
그녀가 벗으라고해서......  (0) 2006.03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