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크랩] 상처-유익종

2009. 7. 8. 09:33뮤직갤러리

   

상처 - 유익종 

  

           

 

눈물이 흘러도 좋아요 가슴이 행복하니까    
 마음이 아파도 좋아요 사랑은 그런거니까     
그대 곁에 있어도 외로울 때가 많아요         
 그대 곁에 있을 땐 나는 안개꽃이에요          
눈물이 마를 때까지 마음이 아파도 좋아요   
나는 그대 곁에서 외로워도 가슴은 행복해요

 

 

 

그대 곁에 있어도 외로울 때가 많아요          
 그대 곁에 있을 땐 나는 안개꽃이에요           
 눈물이 마를 때까지 마음이 아파도 좋아요     
  나는 그대 곁에서 외로워도 가슴은 행복해요   

나는 그대 곁에서 외로워도 가슴은 행복해요 

 

  

  

 

 

유익종 - 상처 |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.

 

출처 : 강변에 살아요
글쓴이 : 남한강 원글보기
메모 :

 

1